‘미생’ 임시완·변요한·김대명, 엽기표정 3인방 “회식 달리자!”

입력 2014-10-25 15:58


‘미생’ 임시완·변요한·김대명이 친목회를 다졌다.

지난 21일 배우 변요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미생’ 장그래, 김동식 대리님, 한석율 회식 후 달리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에 출연 중인 임시완, 변요한, 김대명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이들은 옹기종기 모여 터질듯한 눈 크기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미생’ 임시완·변요한·김대명을 본 누리꾼들은 “‘미생’ 임시완·변요한·김대명, 너무 호감”, “‘미생’ 임시완·변요한·김대명, 어쩜 다들 이렇게 연기를 잘하지?”, “‘미생’ 임시완·변요한·김대명, 완전 몰입해서 보는 중”, “‘미생’ 임시완·변요한·김대명, 이런 사람들이 연기해야지”, “‘미생’ 임시완·변요한·김대명, 흥해라”, “‘미생’ 임시완·변요한·김대명, 너무 정감가고 좋다”, “‘미생’ 임시완·변요한·김대명, 귀엽게들 노네” 등 반응했다.

한편,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가 프로입단에 실패한 후 냉혹한 현실에 던져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방송 3회 만에 케이블 시청률 3%를 넘기는 등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변요한은 케이블TV tvN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정·연출 김원석)에 함께 출연중인 제국의아이들 임시완, 배우 김대명과 함께 코믹한 표정을 짓고 있다. 특히 평범한 표정인 김대명과는 달리 임시완과 변요한은 터질 듯한 눈 크기를 자랑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