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 :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예고편에 배우 수현의 모습이 등장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23일(이하 한국시간) '어벤져스2' 제작사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2분 16초짜리 '어벤져스2' 예고편을 공개했다.
'어벤져스2' 예고편에는 캡틴 아메리카, 아이언맨, 토르, 헐크 등 주요 캐릭터들을 비롯해 새롭게 등장하는 쌍둥이 남매 퀵실버와 스칼렛 위치도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극중 천재 과학자이자 의사 역을 맡은 수현의 모습이 토르옆에서 포착돼어 눈길이 쏠리고 있다.
'어벤져스2' 예고편에서 수현은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분)와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분) 사이에 서서 파란 원피스를 입고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어벤져스2'는 2012년 개봉해 900만 명을 동원한 '어벤져스'의 속편으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와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제레미 레너, 스칼렛 요한슨, 마크 러팔로 등이 출연한다.
한국 배우 수현의 출연과 한국 촬영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어벤져스2'는 내년 5월 개봉 예정이다
이에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저걸 찾아내는 근성 대단하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수현 얼마나 영화서 나올려나 별로 안나올거같은 느낌인데"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예고편 봣는데 진짜 기대 꼭 봐야한다 이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allure/ 어벤져스2 예고편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