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포착…토르와 블랙위도우 사이에, 기대감 UP!

입력 2014-10-24 09:41


어벤져스2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영상 속에서 한국배우 수현의 모습을 포착한 사진이 화제다.

지난 23일 미국 영화 제작사 마블은 트위터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정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수현(김수현)은 스칼렛 요한슨 등 할리우드 배우들과 함께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다. 특히 수현이 영화의 중요캐릭터인 '토르'와 '블랙위도우' 사이에서 나란히 등장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수현은 '어벤져스 2'에서 과학자 겸 의사로 등장해 주인공 어벤져스들을 돕는 역할을 맡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외에도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비롯해, 토르 크리스 햄스워스, 헐크 마크 러팔로,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등이 차례로 등장했다.

한편 오는 28일 공개 예정이었던 ‘어벤져스2’ 예고편은 온라인상에 유출되면서 마블 측은 23일 유투브를 통해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현재 누리꾼들은 이 예고편을 온라인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소식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금방 지나가서 몰랐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영화에서의 분량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네",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설마 수현 분량 예고편이 전부는 아니겠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예고편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