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서창2지구에 위치한 서창동 영어 학원 이보영의 토킹클럽 베스트원(대표원장 임진숙)이 개원 일주년을 맞아 지난 17일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했던 영어교육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관내 수 많은 학부모들이 몰려 앉을 자리가 부족할 정도로 많은 인파를 자랑했던 이번 영어교육 설명회에서는 지난 1년 동안 서창 이보영의 토킹클럽 베스트원의 수업 성과 및 향후 영어교육 요령 등에 대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해 높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이번 설명회는 서창 이보영의 토킹클럽 베스트원이 개원 일주년을 맞아 마련한 것으로, 참석자들에게 1주년 기념 떡을 제공하고 수강료 상품권 및 고급세제, 쌀, 고급샴푸세트, 에드워드 권의 냄비, 15만원 상당의 한방건강 보조제 등을 상품으로 제공하여 호응도가 높았다.
설명회에 이어서는 참가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영어교육에 대한 질의응답이 진행되어 개별적인 학생들의 문제에 대한 궁금증 및 애로사항을 해소하는 데도 기여했다는 평가다.
임진숙 원장은 “지난 일 년 동안 영어교육의 선진기법 도입으로 학생들의 실력을 향상시키고, 마켓데이와 영어발표회, 영어전시회 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를 보다 재미 있게 배울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왔다”며, “이러한 결과 일년 만에 서창에서 가장 유명한 학원으로 발전했다. 이제 학원 기초 입문반은 한 달 이상의 대기 기간이 필요할 정도”라고 밝혔다.
임 원장은 이어 “영어교육은 재미 있게 배우면서 수준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잘 끌어줘야 한다. 이를 위한 노력들이 인정을 받아 학부모들의 관심도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것에 감사한다. 앞으로도 더 재미 있는 프로그램들을 개발해 아이들의 상향 평준화를 위해 노력해 나가는 학원이 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