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한국 장소들 어디어디 등장했나?

입력 2014-10-23 18:08


영화 ‘어벤져스2’의 정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23일(한국시각) 마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015년 5월 개봉하는 영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정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마블은 당초 오는 28일 공식 예고편을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유출 해프닝으로 인해, 미리 앞당겨 공식 예고편을 공개한 것.

공개된 ‘어벤져스2’ 예고편은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헐크 등 주요 캐릭터들이 전편보다 더 강렬한 액션을 선보인다.

특히 ‘어벤져스2’ 예고편에 등장하는 한국 곳곳의 배경들도 또 하나의 볼거리다. 비행기에서 내려 강남 대로를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 경기도 의왕시 도로에서 차량을 피하는 캡틴 아메리카, 수도권 지하철 안에서 적과 맞서 싸우는 캡틴 아메리카와 퀵실버 등 익숙한 장소들이 수시로 등장해 국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앞서 ‘어벤져스2’는 지난 4월 서울 한강의 마포대교, 강남 거리, 경기 의왕 계원예술대 인근, 문래동 철강단지 등에서 촬영을 끝낸 바 있다.

‘어벤져스2’ 공식 예고편을 본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기대된다”, “‘어벤져스2’ 너무 좋다”, “‘어벤져스2’ 흥해라”, “‘어벤져스2’ 최고”, “‘어벤져스2’ 유출해프닝도 센스있네”, “‘어벤져스2’ 수현 기대된다”, “‘어벤져스2’ 너무 좋다”, “‘어벤져스2’ 기대돼요”, “‘어벤져스2’ 얼른 개봉하길”, “‘어벤져스2’ 매번 화제구나”, “‘어벤져스2’ 유출 대처법 최고인 듯” 등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