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 유출, 배우 수현 어디에? "한국어 간판만 보이네~"

입력 2014-10-23 16:47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공식 예고편이 공개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미국 코믹북무비는 22일 홈페이지에 “‘어벤져스2’ 예고편이 유출됐다”며 예고편 영상을 링크시켰다. 함께 게재된 2분 16초 길이의 영상에는 ‘어벤져스2’의 주요 장면이 편집돼 있다.

당초 다음주 공개 예정이었던 ‘어벤져스2’ 예고편이 유출됨에 따라, 마블 측은 예고편을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것.

아이언맨을 비롯해 캡틴아메리카, 호크 아이, 토르, 헐크, 블랙위도우 등 주인공들이 등장하며, 한국에서 촬영된 장면도 스쳐지나가 기대감을 높였다. 강남대로와 경기도 의왕시에서 촬영된 이 장면들에선 주인공들 뒤고 뒤로 한국어로 쓰인 간판을 볼 수 있어 흥미를 자아냈다.

그러나 한국 배우로 '어벤져스2'에 투입된 수현의 모습은 예고편에서 포착되지 않았다.

네티즌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수현 어디에? 한국어 간판만 보이네" "어벤져스2, 무조건 재밌을 거야" "어벤져스2, 빨리 개봉일 됐으면" "어벤져스2, 믿고 보는 마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국 촬영과 배우 출연으로 관심을 모으는 ‘어벤져스2’는 내년 5월 1일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