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져스2'의 정식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다.
23일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정식 예고편이 공개됐다. 앞서 이날 오전에 다음주 공개 예정이었던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유출되면서, 마블 측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어벤져스2' 정식 예고편은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토르, 헐크, 호크아이, 블랙위도우 등 주요 캐릭터들의 등장과 전편보다 더 화려하고 강렬해진 액션으로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더불어 영상 곳곳에 국내에서 촬영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영상에는 강남 대로를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와 의왕시 도로에서 차량을 피하는 캡틴 아메리카, 달리는 수도권 지하철 안에서 적과 맞서 싸우는 캡틴 아메리카와 퀵실버 등의 모습이 담겨 있어 국내 영화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내년 5월 개봉을 앞둔 '어벤져스2'는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제레미 레너,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스칼렛 요한슨, 마크 러팔로, 애런 존슨, 엘리자베스 올슨, 사무엘 잭슨 등이 출연한다.
어벤져스2 예고편 영상 유출 소식에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영상 유출, 내년 5월까지 어떻게 기다리지", "어벤져스2 예고편 영상 유출, 예고편 영상 곳곳에 친숙한 모습이 보여서 반가웠음", "어벤져스2 예고편 영상 유출, 영화도 기대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예고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