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이윤창, 웹툰으로 깜짝 열애 암시… 4대 미녀 작가 김진과 열애? “이윤창 누구길래?”

입력 2014-10-22 14:22


웹툰 작가 김진이 자신의 웹툰을 통해 열애를 암시한 가운데 남자친구로 알려진 이윤창 작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1일, 웹툰 4대 미녀작가로 알려진 작가 김진은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회를 통해 이윤창 작가를 등장시켰다.

김진 작가의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는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를 그린 생활형 웹툰이다. 김진 작가는 앞서 지난 8회 웹툰에서도 자신이 연애 중임을 암시했고 이어 9회에선 이윤찬의 첫인상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팬들은 두 사람의 열애 증거를 모았고 두 사람이 사귀고 있다는 추측에 힘을 싣고 있다.

김진 작가와 열애설에 휩싸인 이윤창 작가는 1986년생으로 올해 28살이다. 지난 2006년 미대를 다니던 시절 신변잡기를 다룬 웹툰 '촹일기'로 데뷔했으며 '타임 인 조선', '2013 전설의 고향'등의 웹툰을 선보이며 인기를 모았다. 현재는 '오즈랜드'를 연재 중이다.

김진 이윤창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진 이윤창, 진짜 연애중이구나 축하해요”, “김진 이윤창, 커플 웹툰해도 좋을 것 같아”, “김진 이윤창, 나래 작가 시집가고 나서 외로울 것 같았는데 다행이야”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