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타임인조선' 이윤창과 열애설난 김진, 누군가 봤더니…"웹툰 4대 여신"

입력 2014-10-22 09:29


네이버 웹툰 김진 이윤창 작가의 열애설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김진 작가의 빼어난 미모가 누리꾼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작년 네이버와의 인터뷰 사진 속 김진 작가는 배우 하지원을 닮은 듯한 빼어난 미모의 소유자였다.

특히, 30대 피부라고는 믿기지 않은 아기 피부를 뽐내 네티즌의 관심을 끌었다.

22일 김진 작가는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에 이윤창 작가를 언급했다.

이에 독자들은 김진 작가와 이윤창 작가가 서로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다.

한편, 김진 작가는 2008년 웹툰 ‘나이스 진 타임’으로 데뷔해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자신의 일상에서 나오는 이야기들로 꾸민 일상툰으로 독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는 ‘아랫집 시누이’,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등을 연재했으며, 현재는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를 연재 중이다.

또한 김진 작가는 ‘네이버 웹툰 4대 여신’ 중 한 명으로 평가받고 있다. ‘네이버 웹툰 4대 여신’이란 ‘미숙한 친구는 G구인’을 연재 중인 최삡뺩 작가와 ‘치즈인더트랩’의 순끼 작가, ‘트럼프’의 이채은 작가, 그리고 김진 작가를 일컫는 말이다.

김진 이윤창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진 이윤창, 축하해요 예쁜 사랑하세요”, “김진 이윤창, 헐 둘이 진짜 사귀는 거야?”, “김진 이윤창, 헐 대박 둘 다 내가 좋아하는 작가”, “김진 이윤창, 완전 대박이다 안믿겨”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네이버/ 김진 작가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