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수출 OEM·내수 패션브랜드 성장 기대" - 교보

입력 2014-10-22 08:35
교보증권은 22일 신성통상에 대해 3분기 OEM, 4분기 내수 의류 성수기가 기대된다고 분석했습니다.

정세진 교보증권 연구원은 "신성통상은 해외 생산기지를 통해 니트의류를 생산하는 OEM 사업과 SPA와 같은 내수 패션 브랜드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라고 설명했습니다.

정 연구원은 "OEM 사업부는 과거 매출 비중의 70% 정도를 차지하였으나 점차 비중이 축소되고 있다"며 "OEM 사업부의 해외생산법인은 추가 증설 없이 현 상태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습니다.

그는 "보유하고 있는 ZIOZIA, AND Z, OLZEN, UNIONBAY 등의 브랜드 매출 비중은 25% 내외로 비슷한 수준으로 지난해 하반기 중국에 진출한 ZIOZIA의 성장성이 기대된다"며 "최근 OLZEN이 함께 중국에 진출하며 중장기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