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헤픈엔딩’, 악동뮤지션 이수현 지원사격

입력 2014-10-21 18:17


에픽하이의 ‘헤픈엔딩’ 음원 차트 1위 기념으로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에픽하이는 엠넷 ‘엠카운트다운’, SBS ‘인기가요’ 등 음악 방송을 통해 이번 더블 타이틀곡 ‘스포일러’와 ‘헤픈엔딩’을 선보일 예정이며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 팬들과 만난다. 이수현은 에픽하이와 함께 이번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헤픈엔딩’ 무대를 함께 꾸밀 예정이다.

‘헤픈엔딩’은 이별을 담담하게 위로하는 꾸밈 없는 가사와 롤러코스터 조원선의 피처링이 인상적인 곡이다. 21일 0시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이 공개된 이후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를 올킬, 1위를 기록하는 등 이번 앨범 중 가장 뜨거운 반응을 낳고 있는 곡이기도 하다.

조원선의 피처링으로 많은 화제를 모았던 ‘헤픈엔딩’이 이수현 버전으로 어떻게 재탄생할 지 기대를 모은다. 이수현은 악동뮤지션으로 활동하며 순수한 감성과 위트를 담은 곡들로 주목 받아왔으며 특히 깨끗하고 청아한 목소리로 사랑 받았다. ‘헤픈엔딩’에서 역시 이수현만의 감성을 담은 보컬로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에픽하이의 정규 8집은 공개되자마자 국내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는 물론 앨범 전 곡이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했다.

에픽하이가 전곡 셀프 프로듀싱한 이번 8집 앨범은 개코, 빈지노, 태양, 넬 김종완, 조원선 등 화려한 피쳐링진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본 헤이터(BORN HATER)’ 뮤직비디오, ‘스포일러’와 ‘헤픈엔딩’ 뮤직비디오 등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에픽하이의 정규 8집의 오프라인 앨범은 오는 22일 발표된다. 또 11월 15일과 16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하는 단독콘서트 ‘퍼레이드 2014’로 5년 만에 콘서트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