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대장, 10월 유망 창업 설명회 서울역서 진행

입력 2014-10-21 11:54
<@IMG1>

놀라운 대회 스타킹, 히든싱어 등의 프로그램 협찬을 맡고 있는 유망프랜차이즈 ㈜육대장(대표이사 최형욱/이진수) 이 유망창업 기업으로서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대대적인 창업 설명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육대장은 이번 설명회에서 육대장 브랜드 소개와 함께 대한민국 명장회 이상정 명장과 함께 만들어 가는 육대장 육개장의 경쟁력을 소개하고, 창업 전문가들과의 협업을 통한 상권 분석 및 본사의 가맹관리 시스템을 이용한 점포 매출 극대화 전략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창업 희망자를 대상으로 1대 1 개별 상담을 실시해 좀 더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맞춤 창업 컨설팅을 제공한다. 설명회 후에는 질의 응답 시간도 마련해 궁금한 사항이나 브랜드의 신뢰도를 체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설명회는 오는 10월 20일 월요일, 서울역 KTX 회의실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두 시간 동안 개최된다.

육대장 가맹사업이나 창업설명회에 참석하고 싶은 이들은 누구나 홈페이지(www.yukdaejang.com)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yukdaejang0)를 통해 사전 신청 후 참석 가능하다. 문의전화는 1661-5135로 하면 된다.

한편, 한식브랜드 ㈜육대장은 전국 약 70여 개의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지난 8월 평균 매출 6100만원을 기록했을 정도로 성공적인 가맹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2013년도 육대장 정보공개서 에서는 전국 가맹사업자당 연간 월 평균 매출액이 5800만 원을 돌파했다고 밝히고 있다.

이 기업은 특히 탄탄하고 정직한 본사의 지원 시스템을 통해 모든 가맹점이 균등하게 높은 매출을 보이고 있는 것이 장점으로, 가맹점 개설 이후 본사의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프랜차이즈로도 알려져 있다.

기업 관계자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이 커질수록 각 가맹점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더해감으로써 앞으로 더 높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향후 ㈜육대장이 얼마나 더 큰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