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강사 박초롱, 하얀색 밀착 의상 입고 환상몸매 과시.."이연희 닮았네"

입력 2014-10-21 06:38


요가 강사 박초롱의 환상적인 몸매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박초롱은 20일 방송된 MBC '뉴스투데이'의 '1분 튼튼건강' 코너에서 이연희 닮은꼴 외모와 함께 균형 잡힌 몸매를 자랑했다.

이날 박초롱은 요가 동작 중 '힙업·고관절 강화 동작'을 선보였다.

'힙업·고관절 강화 운동'은 힙업과 동시에 고관절 주변 근육을 균형 있게 발달시켜주며, 의자 등받이 앞에 서서 쉽게 할 수 있다.

특히 박초롱은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하얀색 밀착 의상을 입고도 굴욕 없는 S라인 자태와 함께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어 모았다.

현재 박초롱은 매일 아침 7시 40분쯤 MBC '뉴스투데이'의 '1분 튼튼건강' 코너'를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박초롱은 필라테스 자격증과 유아체육지도자 1급, 레크리에이션지도자 1급, 생활체육지도자 3급, 요가지도자 1급, 운동재활처방사 등 각종 운동 관련 자격증을 보유한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SBS '스타킹'과 KBS 2TV 예능프로그램 '인간의 조건'에 출연해 배우 이연희 닮은꼴로 외모로 큰 관심을 모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요가강사 박초롱에 "요가강사 박초롱, 환상적인 몸매다", "요가강사 박초롱, 그녀에게 요가를 배우고 싶다", "요가강사 박초롱, 확실히 몸매가 다르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