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아트 국가자격증, ‘한자격’ 모바일로 쉽게 따세요

입력 2014-10-20 17:45


제 1회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시험일정이 오는 11월 16일로 확정 발표됐다.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을 취득하면 미용사 면허를 취득하지 않아도 네일샵 창업이 가능, 그 동안 네일 미용업을 하기 위해서 일반 미용사 국가 기술자격을 취득해 미용사 면허를 받아야 했던 불편함이 해소된다.

2014년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시험일정이 확정되면서 네일 미용업계 종사자 및 네일 분야 취업을 준비하려는 사람들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하지만 1회 국가 자격증은 통상적으로 시험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 독학으로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적잖은 고충이 따르고 있다.

이 같은 이유로 온라인에서 한 번에 네일아트 국가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는 ‘한자격’ 사이트가 관심을 끌고 있다. 한자격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모바일 교육환경을 구축,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스마트폰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한자격 자격증 과정은 네일개론, 피부학, 공중위생관리학, 화장품학, 네일미용기술과목과 실습기초과정을 온라인으로 운영하며, 같은 글로리아교육재단 내 한국미용전문학교와 연계, 오프라인 실기과정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필기와 실기 시험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다.

관계자는 “네일 종사자뿐만 아니라 취업과 창업을 준비하는 경력단절 여성과 주부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며 “국가에서 시행되는 첫 네일 자격증인 만큼 반드시 합격 할 수 있도록 학습자들을 도울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자격 네일아트 국가자격증 과정은 현재 수강신청 중에 있으며, 오픈 기념이벤트로 51만원 할인된 저렴한 가격의 전 과목 패키지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수강신청은 한자격 홈페이지(www.hanlicense.com) 또는 1899-1010로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