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김소은에 “윗옷 좀 올려봐” 폭탄발언

입력 2014-10-20 10:01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이 거침없는 면모를 선보였다.

지난 1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는 송재림과 김소은이 신혼 살림 쇼핑을 하며 거침없이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송재림은 장난감을 가지고 놀며 김소은에게 백허그를 시도했고 “이럴 때 아니면 언제 안아보냐”며 능글맞게 말을 꺼냈다.

또한 송재림은 병원의 소품을 본딴 장난감을 보더니 의사로 변신, 김소은에게 “윗옷을 올려주세요”라는 말을 해 김소은을 당황하게 했다. 김소은은 “음란마귀 꼈다. 변태야”라고 장난스럽게 되받아쳐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선혜윤 PD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이렇게까지 솔직할 줄은 몰랐다. 많지는 않지만 15세 시청가 수위를 훌쩍 넘는 장면들도 있다. 특히 ‘우리결혼했어요’는 청소년 보호 시간대에 방송 돼서 편집해서 수위를 조절 중”이라고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기도 했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진짜 제대로 된 사람 등장한 듯”,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너무 좋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흥해라”,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최고”,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김소은 커플 때문에 본다”,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이렇게 능글맞을 줄이야”,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진짜 매력터짐”,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이런 사람이었어?”, “‘우리결혼했어요’ 송재림 반했음” 등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