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의 일주일' 한고은 비키니에 마띠아 '깜놀'

입력 2014-10-17 15:41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을 통해 한고은의 완벽한 비키니 몸매가 공개될 것으로 예고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로맨스의 일주일' 17일 방송에서는 한고은과 로맨스남 마띠아가 아름다운 항구도시 포르토베네레로 떠나 해변 데이트를 즐긴다.

두 사람은 미리 작성해둔 여행 위시리스트에 따라 마사지를 받기 위해 스파에 방문한다. 특히 스파에 방문한 한고은은 아찔한 비키니 몸매를 선보이며 마띠아에게 그 동안 보여주지 못한 새로운 매력을 어필한다.

8살 연하 로맨스남 마띠아는 슈퍼모델 못지 않은 한고은의 섹시한 비키니 차림에 놀라고 반한 마음을 그대로 나타냈다는 후문이다.

마띠아를 반하게 한 한고은의 아찔한 비키니 몸매는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 17일 오후 6시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고은은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40대의 나이에도 20대 같은 날씬한 몸매와 빛나는 동안 피부로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에서 한고은은 여행 중에도 꼼꼼히 피부관리를 하는 모습으로 철저히 자신을 갈고 닦는 여배우의 면모를 보였다. 한고은은 동안 피부 비결로 '보습'을 꼽으며 미구하라의 수분크림을 소개하기도 했다.

미구하라는 '로맨스의 일주일'에서 '한고은 수분크림'으로 소개된 것을 기념해 한고은이 사용한 제품에 대해 500개 한정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MBC 에브리원)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