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단이 김지영, ‘택시’ 탑승 인증샷…이영자와 다정한 포즈로 천사미소 발산

입력 2014-10-17 09:11


비단이 김지영의 ‘택시’ 탑승 인증샷이 공개됐다.

sidusHQ 공식 트위터를 통해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 토크쇼 택시’(이하 택시) 출연 사진을 공개, MC 이영자와의 친근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

17일 sidusHQ 공식 트위터에는 “‘왔다! 장보리’의 마스코트 ‘비단이’ 김지영의 ‘택시’ 탑승 인증샷을 공개합니다! MC 이영자씨와 다정한 포즈 취하며 천사미소 발산! 귀여운 쪼꼬미 지영이의 모습은 오는 21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김지영의 귀여운 사진이 업데이트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영은 빨간색 가디건과 체크 무늬의 치마로 깜찍 발랄한 매력을 어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영자의 품에 자연스럽게 안긴 귀여운 쪼꼬미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땡그란 눈망울과 러블리한 미소는 보는 이로 하여금 저절로 엄마미소를 짓게 만들기도.

특히 이날 녹화 현장에서 김지영은 유창한 말솜씨로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가 하면, 어디서든 예의 바른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등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역할 톡톡히 해내 현장 스태프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지영은 배우 황영희와 함께 tvN ‘택시’에 동반 출연하며 때묻지 않은 순수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이며 김지영이 출연하는 ‘택시’는 오는 21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