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지, SNS 아이디에서 2NE1 삭제 '박봄 사건·씨엘 솔로' 맞물려 설마… 팬들 '술렁'

입력 2014-10-16 21:25


공민지가 SNS 아이디에서 2NE1을 삭제해 팬들이 술렁이고 있다.

16일 공민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 아이디를 'minzy21mz'에서 21이 빠진 'minzy_mz'로 교체했다.

21은 그룹명 2NE1을 의미하는 것으로 그룹 멤버가 자신의 그룹명을 삭제했다는 사실에 팬들은 크게 동요하고 있다.

더욱이 하단에 적혀있던 'official 2NE1 minzy'라는 문구 역시 2NE1이라는 글자가 빠진 'official minzy'로 바뀐 상태.

공민지가 그룹명을 삭제한 것에 대해 팬들의 동요하는 이유는 2NE1가 현재 개인 활동에 치중하고 있는 분위기와 맞물린다. 특히 같은 날 씨엘의 미국 진출 소식이 알려진 데다가 또 다른 멤버 박봄은 마약 밀반입 혐의로 조사를 받았던사건으로 인해 방송 활동을 중단한 상태.

따라서 현재 2NE1의 그룹활동은 언제 다시 재개될지 묘연한 상태이기에 공민지의 이 같은 그룹명 삭제에 팬들은 불안함을 느끼며 술렁일 수밖에 없는 상황.

이에 공민지의 2NE1 그룹명 삭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공민지 21 삭제 한 거 보니 뭔가 일이 있긴 있는 거 같다", "씨엘 해외진출하면 2NE1 언제 다시 활동할지 모르는데 진짜 불안하다", "공민지 21 삭제한 거 그냥 괜히 했을 리가 없지 않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