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매물없는 수원중고차의 대표 스타카

입력 2014-10-16 08:59
수정 2014-10-17 07:45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매매단지는 없다?

중고차 업계에 이런 말이 있다. '싼 가격에 좋은 중고차 없다' 좋은차 싸게 사려고 오는 곳이 중고차 매장인데 싼 가격에 좋은 차가 없다는 아이러니한 이야기다. 하지만 당연한 이치이다. 차량의 상태와 연식, 사고 유무, 주행거리, 모델의 인기 등을 고려하고 좋은 중고차를 발견하면 가격이 합리적이지 않은 경우가 다반사다.

그런데 중고차를 보다 보면 종종 가격과 품질 모두를 만족시키는 매물이 발견된다. 이것을 허위매물이라고 한다. 그리고 전화를 걸어서 구매를 하러 가면 그 매물은, 지금 막 판매되어 버린다. 이게 어떻게 된 것일까? 중고차 구매 시 한번 이상은 겪어보게 되는 허위매물의 기본적인 태도가 이것이다.

그런데 이곳 수원에만은 이런 중고차 사기가 없다. 왜일까?

첫 번째로 엄청난 매물이다. 대략 그 수가 2만여대가 된다. 이런 매매단지는 수원이 유일하고, 어떤 매물이던지 있기 마련이다.

두 번째는 원 터치 매물 확인 시스템이다. 수원매매단지는 매물의 유무를 실시간으로 파악하여 고객을 상담한다. 전화 중에 매물유무를 100% 전달해주는 시스템인 것이다.

세 번째는 우수한 딜러들이다. 전국 최고의 매매단지에는 그만큼 전국 최고의 딜러들이 존재하고 있다. 그들이 아니라면 전국 어디서나 아닌 것이다.

'스타카'의 이병욱 대표는 시세보다 지나치게 싼 차는 일단 의심해봐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매물의 존재는 전화를 통해 확인하고, 방문 시 차의 조건을 꼼꼼하게 따져서 정확한 차종을 찾아달라고 해야 한다고 전한다.

중고차매매사이트에 있는 같은 종의 타 매물보다 싸거나 미리 확인한 차량 등록정보와 실제가 다른 경우 허위매물일 가능성이 높다.이점을 잊지 말고 온라인에서 전화로 그리고 방문으로 이어지는 꼼꼼함을 가져야 한다고 주의한다.

이처럼 믿을만한 중고차 스타카가 위치하고 있는 수원중앙매매단지는 20,000대 이상의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으며 믿을 수 있는 중고차사이트 '스타카'는 수원중고차 고객만족 1위 우수업체로 4년 연속 선정되었다. 수원, 안산, 화성, 인천, 부천, 안양, 성남, 오산, 평택, 용인 등 경기지역뿐 만 아니라 대전, 대구, 천안, 등 전국 각지의 중고차 매매사이트 고객들이 찾아온다.자세한 문의는 스타카 홈페이지 http://www.ilchoncar.com 또는 전화 1599-5818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