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혼수 특별함이 있는 10월 대구웨딩박람회

입력 2014-10-15 17:47


본격 결혼식이 한창인 10월의 가을이 찾아 왔다. 예비 신랑 신부는 결혼날짜를 잡고 예식장부터 스튜디오, 웨딩샵, 혼수, 예물 준비를 하기 위해 분주히 움직이기 시작한다.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신경 써야 하고, 비교하며 알아보기 위해 여러 컨설팅 업체나 직접 발품을 팔기도 한다.

머리 아프고 신경이 많이 쓰이는 결혼준비를 한눈에 웨딩홀부터 혼수준비까지 비교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웨딩박람회! 대구, 경북 지역의 예비 신랑 신부를 위해 대구에서 오는 10월 25일, 26일에 전자랜드 수성점에서 웨딩&혼수 대구웨딩박람회가 열려 많은 커플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해외 직구와 공동구매, 소셜커머스 등 제값보다 할인받고 구매하는 실속 있는 구매자들이 증가하면서 결혼식 준비에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결혼박람회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할인 혜택은 물론, 풍성하고 알찬 경품 이벤트도 준비 되어 있어 예비 신혼부부들의 결혼준비 필수 코스로 자리 잡았다.

이번 대구 웨딩박람회는 스드메, 웨딩홀, 신혼여행, 혼수, 예물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업체가 참가 한다. 이번 OK웨딩에서 진행하는 웨딩&혼수 박람회는 가전 부분에 큰 혜택을 더해 더욱더 눈길을 끌고 있다. 직접 발품을 팔아가며 찾아 다녀야 하는 웨딩홀도 이번 웨딩박람회에서 한 눈에 비교 하고 선택을 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 경북 지역 웨딩홀이 대거 참여하며, 유명 웨딩샵, 스튜디오 그리고 허니문, 한복, 예물, 혼수 부분까지 한자리에서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 50쌍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며, 사전 예약 후 방문하여 가전제품 견적을 내보는 고객에게는 플라워 법랑 냄비 10P가 무료로 증정 된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가전제품 500만원 이상 계약시에는 32인치 TV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있다. 그 외에 계약금 더블 지원 이벤트도 준비 되어 있어 결혼준비에 큰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박람회를 주최하는 OK웨딩의 한 관계자는 "웨딩&혼수박람회는 비싼 전시장 비용을 절약해 가격의 거품을 없애 참가 고객에게 큰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에 예비 신혼부부들이 한 번쯤 꼭 챙겨서 비교해 볼만한 웨딩박람회가 될 것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박람회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웨딩박람회 홈페이지(www.대구웨딩박람회.kr)또는 문의 (1577-6434)를 통해 사전 예약 및 접수가 가능하며, 주최업체 대구OK웨딩 홈페이지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