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이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오는 12월에 결혼식을 한다고 전했다.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이 뮤지컬 배우 김사은과 열애설이 터진지 한달만에 결혼소식을 전해진 가운데 성민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가 그의 결혼을 공개 축하해 화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자사 공식 트위터(SM타운 글로벌) 계정에 “성민아. 결혼 축하해! 너의 미래에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사랑한다. -SM엔터테인먼트 가족 일동-”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는 앞서 보도된 성민의 결혼 소식에 대한 소속사의 공개 축하 멘트다. 이에 대해 그는 이날 오후 슈퍼주니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라는 글로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고 전했다.
한편 성민과 김사은은 뮤지컬 ‘삼총사’를 통해 호흡을 맞추며 급격히 가까워졌고, 연인사이로 발전해 결혼에 골인한다.
성민의 연인인 김사은은 2008년 그룹 바나나걸에 합류, 정규4집 '컬러풀'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2011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2013년 영화 '러시안 소년', 뮤지컬 '삼총사' 등에 출연하며 배우의 길을 걸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5월에는 SBS '짝' 51회에서 매력 넘치는 여자 1호로 출연해 도시락 데이트에서 4명의 남자들에게 선택을 받아 의자녀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김사은은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하숙 24번지'에 출연 중이며, 성민 역시 최근 슈퍼주니어 정규 7집 앨범 'MAMACITA'를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행복하게 잘 살길",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김사은이 짝에 나왔던 여자 1호였구나?",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성민은 유부남 남자 아이돌 1호되는 건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이래저래 SM은 공식입장 전하느라 바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