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Error' 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 1위, 차트 줄 세우기까지

입력 2014-10-14 16:01
그룹 빅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에러(Error)'가 화제다.



14일 공개된 빅스의 '에러(Error)'가 공개와 동시에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에러' 뿐만 아니라 수록곡 '청춘이 아파'와 'Time Machine' 'What U Waiting For' 'After Dark' 'Steel Heart'까지 모두 상위권 순위를 기록하며 이른 바 '차트 줄 세우기'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5월 발매된 싱글 앨범 타이틀곡 '기적' 이후 5개월만에 선보인 신곡 '에러(Error)'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수장 황세준 프로듀서와 히트메이커 작곡가 멜로디자인의 야심작으로 반복되는 피아노 패턴 위에 고조되는 비트와 슬픈 스트링 선율이 어우러져 묘한 애절함을 전달하는 곡이다.

게다가 '에러'의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고 뮤직비디오 팀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의 지휘 아래 제작되어 슬프지만 아름다운 사랑을 연기한 멤버 홍빈과 그룹 카라 멤버 영지 커플의 만남이 상상 이상의 시너지를 발휘하며 스토리형 뮤직비디오를 자랑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빅스 Error, 노래 완전 좋다" "빅스 Error 괜찮은데?" "빅스 Error 대박나라" "빅스 Error 뮤직비디오 마음에 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