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민 김사은 결혼 김사은 누구
슈퍼주니어 성민♥뮤지컬 배우 김사은, 12월 결혼?…'김사은'은 누구?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성민(28)의 결혼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최근 두 사람을 잘 아는 측근에 따르면 성민과 공개 열애 중인 뮤지컬 배우 김사은(29)이 오는 12월 1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있는 웨딩홀 더 라움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 뮤지컬 ‘삼총사’의 남녀 주인공 달타냥과 콘스탄스 역을 각각 맡아서 호흡을 펼친 것을 인연으로 친구로 지내다가 사랑을 시작했다.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은 앞서 자신의 SNS에서 “어느 곳에서 운 적 없는 성민이가 ‘형 죄송해요. 팬들에게도, 멤버들에게도’ 하는데 속상했다. 비단 길은 못 돼도 가시밭길로 만들진 말자. 사랑한다”고 적어 성민의 열애를 공개 지지했다.
한편 성민의 예비 신부인 김사은은 지난해 SBS ‘짝’에 출연해 남성 출연자들의 대시를 받으며 인기녀 여자 1호로 주목을 받았다. 김사은은 당시 방송에서 “밤 10시30분이라는 통행금지 시간이 있어서 외박을 한 번도 못 해봤다. 오늘 여행이 개인적으로 보내는 첫 여행”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주기도 했다.
또 김사은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 그리고 함께 있을 때 즐겁고 웃을 수 있는 사람이 좋다. 집착하는 남자였으면 좋겠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성민은 슈퍼주니어 7번째 앨범의 '마마시타'로 활동 중이며, 김사은은 MBC 에브리원 '하숙24번지'에 출연 중이다.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에 누리꾼들은 "성민 김사은 결혼, 12월 결혼 사실이야? 놀랍네", "성민 김사은 결혼, 현직 아이돌이 유부남이 되는 건가? 대박", "성민 김사은 결혼, 뮤지컬에서 만났구나. 행복하시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한경DB/ SBS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