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상 사로잡은 홍예슬 누구? 역대급 미녀 개그우먼

입력 2014-10-13 12:07


홍예슬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KBS2TV ‘개그콘서트’의 새 코너 ‘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 코너에서 노우진은 유민상이 홍예슬에 사심이 있다고 폭로했다.

‘유민상 장가보내기 프로젝트’는 유민상을 결혼시키기 위해 만든 코너로, 이날 개그맨 송영길은 후배 개그맨들에게 “이 형이 장가 가겠냐? 이 코너는 그냥 우리 출연료 챙겨주려 하는 거다. 이 코너 계속 가”라고 말해 관객을 폭소케 했다.

유민상의 동기인 개그맨 노우진은 “유민상 형은 바보스러울 정도로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파다. 나이트클럽에서 부킹해도 한 여자만 본다”며 “최근에 문 여자는 신인 개그우먼 홍예슬이다”고 폭로해 좌중을 집중시켰다.

한편 노우진이 언급한 홍예슬은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최근 ‘개그콘서트’에서 ‘취해서 온 그대’라는 코너에 출연, 개그우먼답지 않은 뛰어난 미모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홍예슬에 누리꾼들은 “홍예슬 예쁘다”, “홍예슬 반할 만 할 듯”, “홍예슬 정말 개그우먼 맞아?”, “홍예슬 김지민 보다 예쁜 듯”, “홍예슬 배우해도 되겠다”, “홍예슬 유민상이 좋아할 만 하네”, “유민상 민망하겠다”, “홍예슬 유민상 궁금해”, “홍예슬 유민상 마음 받아줘라”, “홍예슬 정도면 눈도 높을 듯, 유민상 상처받지 마요” 등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