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투 더 라이트’, 뮤직비디오 이홍기-이재진 파격 투톱

입력 2014-10-13 08:57


FNC엔터테인먼트 소속 밴드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의 새 일본 싱글 ‘투 더 라이트(To The L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최근 일본 메이저 음반사인 워너뮤직재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FT아일랜드 열네 번째 일본 싱글 ‘투 더 라이트’ 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업로드 됐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홍기-이재진 파격 투톱 보컬이 특히 시선을 모으며 제목처럼 빛과 그림자를 감각적으로 활용한 흑백 화면으로 영상미를 더했다. 검은 배경 속 FT아일랜드 멤버들이 연주하는 모습에서 점점 빛을 향하는 장면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전진해 결국 빛을 찾는 FT아일랜드의 음악적 고민을 반영한 것이다.

오는 15일 발매되는 음반 ‘투 더 라이트’는 베이시스트 이재진이 작사, 작곡하고 이홍기가 작사에 참여한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리더 최종훈이 작사, 작곡하고 이재진이 작사에 참여한 ‘피쉬(FISH)’, 이재진의 자작곡 ‘토네이도(Tornado)’ 등 3곡이 수록된다.

전곡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지는 이 앨범은 정식 발매 전부터 일본 최대 음반사 HMV 한국아시아차트 종합 1위, 일본 유명 음원 사이트 드완고 KPOP 싱글, 착신음, 벨소리 일간차트 등 3개 부문 1위, 중국 인위에타이 V차트 1위에 당당히 랭크되며 ‘원조 한류 밴드’의 위엄을 과시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15일 ‘투 더 라이트’를 발표한 뒤 16일부터 11월 24일까지는 일본 라이브 투어 ‘FTISLAND AUTUMN TOUR 2014-To The Light’를 진행한다. 보컬 이홍기가 주인공(천재 보컬 이민기 역)으로 출연하는 SBS 주말드라마 ‘모던 파머’는 18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