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런닝맨' 멤버들이 슈퍼 히어로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12일 오후 방송되는 '런닝맨'에서는 유재석·지석진·김종국·개리·하하·송지효·이광수가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손오공 등으로 변신한 뒤 달리는 버스와 정면대결을 펼친다.
7명의 '런닝 히어로즈'들이 릴레이로 버스 한 정거장을 달려서 버스를 앞지르는 레이스를 시도하게 된 '런닝맨' 멤버들은 "이걸 어떻게 하라는 거냐"며 연신 볼멘소리를 했다는 후문.
그러나 '버스 레이스'에서는 첫 주자로 뽑힌 개리는 "카메라가 없다고 생각하고 전력질주 할 것"이라며 꼼꼼하게 노선을 파악하는 등 의외의 승부욕을 불태우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런닝맨 '런닝 히어로즈'유재석·지석진·김종국·개리·하하·송지효·이광수가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손오공, 기대된다" "런닝맨 '런닝 히어로즈' 유재석·지석진·김종국·개리·하하·송지효·이광수가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손오공, 왠지 재미있을것 같다" "런닝맨 '런닝 히어로즈' 유재석·지석진·김종국·개리·하하·송지효·이광수가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손오공, 개리 손오공 너무 웃긴다" "런닝맨 '런닝 히어로즈' 유재석·지석진·김종국·개리·하하·송지효·이광수가 슈퍼맨 배트맨 울버린 손오공, 본방때 꼭 봐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