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모델협회-포에버 성형외과, 함께 의료 사회 공헌 펼친다

입력 2014-10-11 12:40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는 선진화된 한국의 의료 서비스를 통해 그 동안 해외에서의 의료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온 포에버 성형외과(대표원장 정해진)와 함께 대중문화컨텐츠인 '모델'이 해외 봉사활동에 동참하기로 하였다.

'모두가 행복한 병원'의 경영철학으로 필리핀, 캄보디아, 네팔 등에서 의료봉사활동으로 공헌한 포에버 성형외과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최고의 가치로 여겨 시술 전 분야별 전문 의료진, 스텝과의 상담서비스를 통해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스템과 선진화된 의료서비스를 배우기 위해 국내는 물론 중국, 러시아 등 각국에서 포에버 성형을 배우기 위해 한국을 찾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통해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대상'과 2012년부터 2014년까지 한국관광공사 주관 각종 홍보회 선정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이러한 결과는 꾸준한 해외 봉사활동과 선진화된 의료서비스의 구축을 통한 한국성형의 세계화를 위해 노력한 결과라 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지구와 자원을 보호하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한 전 세계 최초의 컨셉스파인 '페보니아 스파'를 운영하고 있다. 페보니아 스파는 서울특별시 선정 기능장부터 국제대회 수상자들, CIDESCO 국제자격증 보유의 관리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인들의 체형, 취향, 생활습관에 따른 맞춤관리로 히딩크 축구감독, 영화 스텝업 '자말심스' 안무가 등 세계유명 인사들을 관리한 국내 최고의 전문 스파이다.

향후, 한국모델협회와 포에버성형외과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Asia New Star Model Contest), 아시아모델상시상식(Asia Model Awards), 아시아 美 페스티벌(Asia 美 Festival) 구성된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유기적 협력 관계로 '모델컨텐츠'를 통하여 한국의 의료와 뷰티가 세계에 더 많이 알리는데 일조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김주경 기자 show@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