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샌드위치 퀴즈노스, 드라마 ‘나쁜 녀석들’에 등장

입력 2014-10-11 10:00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극본 한정훈, 연출 김정민, 제작 얼반웍스미디어)에 프리미엄 샌드위치 카페 퀴즈노스(㈜유썸 대표 김영덕)가 제작지원 및 협찬사로 나선다.

드라마 ‘나쁜 녀석들’은 강력 범죄를 저지른 이들을 모아 더 나쁜 악을 소탕하려는 강력계 형사와 나쁜 녀석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특히, 이름만 들어도 믿고 보는 주연 배우 5인방, 김상중, 박해진, 마동석, 조동혁, 강예원 등 신인배우 황승언 양이 출연한다.

퀴즈노스는 가을 신제품인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를 포함한 다양한 퀴즈노스 제품을 드라마 내에서 주인공들이 병원을 방문하거나, 잠복근무를 하는 등의 다양한 상황에서 노출하며 브랜드를 홍보할 예정이다.

퀴즈노스는 미국 콜로라도 덴버에 본사를 두고, 미국, 캐나다, 호주를 포함한 전세계 40여 개국에서 매장을 운영 중인 글로벌 샌드위치 레스토랑 브랜드이다. 퀴즈노스 샌드위치는 기존의 차가운 샌드위치와 달리 121도의 컨베이어 오븐에 60초 간 구워 내어 따뜻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나쁜 녀석들’ 홈페이지에서는 10월 25일까지 ‘나쁜 녀석들’ 본방사수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나쁜 녀석들’ 본 방송 TV화면을 찍어 ‘나쁜녀석들’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퀴즈노스 샌드위치 5만 원 상품권(매주 1명), ‘코리안 트레디셔널 샌드위치 시식권(매주 10명)을 증정한다.

퀴즈노스 마케팅팀 김수동 팀장은 “‘나쁜 녀석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퀴즈노스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적극적인 협찬 및 제휴마케팅을 통해 퀴즈노스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인식되도록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퀴즈노스는 ‘간편한 건강식’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창업 문의가 증가함에 따라 예비 창업자들에게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1:1 맞춤형 사업설명회를 매주 목요일 오후 2시에 진행한다.

퀴즈노스 프랜차이즈 창업 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1899-9795) 또는 공식 홈페이지(www.quiznos.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