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이러닝, 전산실무강좌 무제한 수강 연간회원제 론칭!

입력 2014-10-10 15:59
수정 2014-10-10 16:02


더존IT그룹의 이러닝 교육기관인 더존이러닝에서는 재경실무자들의 주요 세무신고 및 재경업무의 효율적인 수행을 돕기 위해 재무, 세무 이론강좌를 비롯해 더존 프로그램을 활용한 전산실무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연간회원제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더존이러닝 연간회원제는 주기적으로 반복되는 주요 세무신고인 원천징수, 부가세, 결산, 연말정산, 법인세, 종합소득세 등과 관련한 이론 및 전산실무 강좌를 1년 동안 자유롭게,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세무신고 시즌에 맞춰 개정세법을 반영한 업데이트 된 최신 강좌를 제공하게 되므로 학습자들이 개정된 세무 강좌를 일일이 찾아야 하는 수고를 덜어줄 것으로 보인다.

연말, 연초는 연말정산, 법인결산, 세무조정 등의 업무가 집중되어 있어서 재경분야의 종사자들의 업무량과 부담이 커지는 시기이기도 하다. 많은 기업에서 회계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이러한 재경업무들을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고 있는데, 세무 이론 지식뿐만 아니라 전산실무능력도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다.

더존이러닝 관계자는 “기업현장에서는 프로그램을 활용한 업무의존도와 그에 따른 운용능력의 요구가 갈수록 커지고 있으며, 이에 실무사례와 전산운용능력을 키우는 실용적인 교육과정이 필요하다.”라고 강조하며 연간회원제는 이러한 요구를 말끔히 해결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고급레벨까지 체계적인 전산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전산실무과정은 12만여 개의 중소기업에서 사용하고 있는 Smart A, iCUBE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현업 세무사들이 직접 강의를 진행하였으며, 학습자가 강좌를 보면서 실제 세무신고 시뮬레이션 문제를 따라 할 수 있게끔 구성되어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다른 세무회계 교육기관에서 찾아볼 수 없는 이론과 전산이 혼합된 실용적인 커리큘럼이 가능한 이유는 프로그램 개발사인 더존에서 직접 만들고 직접 교육하기에 가능한 부분이다.

연회비는 1년에 15만원으로 책정되었으며 이는 각 단과과정 수강료 대비 최대 80%이상 저렴해서 재경분야 실무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듯하다.

자세한 내용은 더존이러닝(http://tax.eduzon.co.kr) 홈페이지 또는 1688-41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