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이지아 언급 "당시에는 좋아했다"

입력 2014-10-10 14:15


'해피투게더 이은성 서태지 이지아'

'해피투게더 이은성 서태지 부부 출연해 이지아 언급'

가수 서태지가 아내 이은성과의 결혼식 사진과 딸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전 부인 이지아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됐다.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가수 서태지 특집 내용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서태지는 아내 이은성과의 만남에 대해 언급했는데, "'버뮤다 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서 처음 봤고 종서 형이 출연하는 드라마에 나오더라. 그런데 내가 종서 형 모니터를 하다가 순간 이은성을 보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 그렇게 편하게 만남을 가진 후 문자로 연락을 주고 받다가 1~2주 뒤에 사귀자고 먼저 제안했다”라고 말했다.

이날 유재석은 "이 이야기를 정말 궁금해 하신다"며 이지아와 관련된 사건에 대해 말을 꺼냈다.

이에 대해 서태지는 "당시 외국에 있어서 큰 사건인줄 몰랐다. 들어와 보니 정말 문제가 크더라. 사생활로 인해 피로하게 해드려 대중에게 죄송하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유재석은 "(이지아도) 타 방송에 나와서 관련된 이야기를 했다. 더 하고 싶은 이야기가 없냐"고 물었다. 이에 서태지는 "은퇴를 어렸을 때 했던 것처럼 그 당시에는 좋아했다. 잘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남녀 관계가 마음처럼 되지 않더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이어 서태지는 “그분도 많이 힘들었을 거다. 제가 잘못한 부분도 많다. 제가 남자로서 다 잘못했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해피투게더3’는 서태지의 출연에도 불구하고 시청률 하락세를 보였다.

10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9일 밤 방송된 ‘해피투게더3’는 7.5%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냈다. 이는 지난 2일 방송분이 나타낸 11.5%보다 4.0%포인트 대폭 하락한 수치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서태지 딸 귀엽네...행복하길",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미 지난 일이니 모두 털고 행복하시길",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시청률 왜 하락했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이지아도 행복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