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노윤호와 열애설 서예지, 과거 김수현의 푸딩女 ‘러브신 눈길’

입력 2014-10-10 11:17


유노윤호와의 열애설이 난 서예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동방신기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유노윤호와의 열애설에 휩싸인 신예 서예지가 과거, 한류스타 기수현과 CF속 달코한 러브신을 선보인 것이 다시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9일 한 매체는 MBC 월화 특별기획 ‘야경꾼 일지’를 촬영 중인 유노윤호와 서예지가 연기호흡을 맞추다가 최근 동료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다 . 이에 유노윤호의 소속사 SM과 서예지 소속사 양 측은 “친한 동료일 뿐”이라며 열애설에 대해 강력 부인했다.

유노윤호의 열애설의 주인공 서예지는 올해 쁘띠첼 스윗푸딩 CF ‘푸딩키스’편에 등장해 김수현의 그녀로 화제를 모았던 인물. 서예지는 스윗푸딩 CF 속에서 청순하면서도 수줍은 미소를 선보이며 김수현과의 ‘푸딩키스’를 달콤하게 표현해냈다. 청순한 미모로 CF를 본 여러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당시 CF 촬영장에 있었던 관계자에 따르면 “서예지는 애교 넘치는 눈웃음과 청순한 매력으로 김수현은 물론 현장 스텝들의 남심을 설레게 했던 배우였다”고 설명했다.

유노윤호 서예지에 누리꾼들은 “유노윤호 서예지 열애설 부인했는데 그만 괴롭히길”, “유노윤호 서예지 둘이 너무 잘 어울려요”, “유노윤호 서예지 케미 괜찮은데”, “유노윤호 서예지 서로 민망하겠다”, “유노윤호 서예지 아직도 둘이 열애설 얘기야?”, “유노윤호 서예지 그만들 좀 괴롭히지”, “서예지가 김수현 걔였어?”, “유노윤호 서예지 각자 좋은 모습 보여주길” 등 반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