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이은성 부부의 결혼식 사진이 최초로 공개됐다.
9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3'(이하 '해피투게더')에는 가수 서태지가 출연해 배우 이은성과 결혼에 이르기까지의 과정, 한 아이의 아빠로서의 모습 등 소탈한 일상의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서태지는 이은성과의 만남에 대해 밝혔다. 서태지는 "내 뮤직비디오에서 인연이 시작됐다. 뮤비 촬영 이후 이은성과 이야기가 잘 통했다. 그렇게 편하게 만남을 가진 후 문자로 연락을 주고 받다가 1~2주 뒤에 사귀자고 먼저 제안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서태지는 "그랬더니 이은성이 '생각해보겠다'는 대답을 했다. 나는 '생각해 볼 것도 없겠구나'라고 느꼈다"라며 이은성도 자신에게 마음이 있음을 직감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서태지는 방송 최초로 이은성과 결혼 전 데이트를 하던 모습, 결혼식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를 꼭 닮은 2세 사진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와 정말 멋지다"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부럽더라"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행복해 보이네요"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논란에 정면돌파!" "'해피투게더' 서태지 이은성, 행복하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사진=KBS2 '해피투게더'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