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진 '드래곤에이지' 1편 "10월 9일부터 15일까지 무료 배포"

입력 2014-10-10 03:11
수정 2014-10-10 03:43
▲오리진 드래곤에이지 무포 배포소식

게임 판매 쇼핑몰 오리진이 ‘드래곤에이지’1편을 무료 배포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지난 9일, 게임 전문 개발업체인 일렉트로닉아츠(이하 EA)는 9일 “자사의 디지털 게임 서비스 플랫폼인 오리진(Origin)을 통해 ‘드래곤 에이지: 오리진’을 오늘(9일)부터 이달 15일까지 무료로 배포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무료로 배포되는 ‘드래곤에이지:오리진’은 판매가 1만9000원의 정식게임으로 스토리텔링으로 유명한 바이오웨어의 대표 RPG 프랜차이즈 게임이다.

‘드래곤에이지: 오리진’은 확장팩이 없는 오리지널(스탠다드 에디션) 버전이이며 영문 자막과 음성을 지원하는 걸로 알려졌으며, 오리진 공식 사이트를 통해 회원가입 후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오리진 ‘드래곤에이지’ 는 청소년 이용불가 롤 플레이 어드벤처 게임이다. 드래곤에이지 시리즈는 현재 ‘드래곤에이지2’까지 출시된 상태로 후속작인 ‘드래곤에이지: 인퀴지션’이 11월 발매를 앞두고 있어 이번 무료 배포를 통해 게임팬들의 관심을 모으려는 전략이다.

이날 오리진 '드래곤에이지' 무료 배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리진 '드래곤에이지', 무료라니 신나네", "오리진 '드래곤에이지', 영업전략이겠지만 일단 다운해야지", "오리진 '드래곤에이지', 무료배포 대박이네" 등의 반응으로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