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10-08 18:21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 NO.1 HMR(Home Meal Replacement) 전문점 '카페 아모제'가 신선한 야채와 토핑, 소스 등을 쉐프가 즉석에서 담아주는 신개념 샐러드 ‘유로피안 샐러드 컬렉션’ 5종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유로피안 샐러드 컬렉션’은 현대백화점 내 ‘카페아모제’ 현대 압구정점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72시간 저온 숙성해 부드럽고 담백한 천연 발효빵 ‘플랫 브레드’와 즉석에서 토핑을 얹은 신선한 샐러드를 함께 즐길 수 있어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건강식이며, 토핑에 따라 ‘로스트 비프 샐러드’, ‘그릭 살몬 샐러드’, ‘룸치킨 시져 샐러드’,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 ‘아이스버그 샐러드’ 등 5종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제로투세븐의 토미티피가 10일부터 ‘모성수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모성수유’ 캠페인은 모유수유 여부보다 더 중요한 것은 수유과정에서 아기에게 전달되는 엄마의 모성이라는 것을 알리는 취지의 캠페인으로 방송인 설수현 및 육아전문가 등 총 4인이 멘토로 함께 참여한다고 합니다. 토미티피는 수유 환경의 중요성에 대한 스토리텔링 컨셉의 화보를 육아전문지 베스트베이비와 함께 공개했는데, 방송인 설수현은 따뜻하고 온화한 미소를 통해 세 아이의 엄마다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토미티피는 엄마와 아기가 겪는 수유에 대한 고민과 아기와의 교감이 담겨있는 캠페인 영상을 제작, 토미티피 모성수유 캠페인 사이트에서 공개할 예정이며, 30일에는 방송인 설수현이 ‘토미티피 모성공감 토크쇼’를 진행하기도 합니다.



아시아 대표 후레쉬 버거 브랜드 모스버거가 치킨에 머스터드 소스를 발라 직화구이 방식으로 조리한 ‘머스터드 치킨버거’를 11월 말까지 한정 출시합니다. ‘머스터드 치킨버거’는 신선한 치킨에 매콤하면서도 개운한 맛의 머스터드 소스를 바른 후, 풍부한 육즙까지 즐길 수 있는 직화구이 방식으로 조리한 버거로, 여기에 신선하고 풍성한 야채와 감칠맛을 더하는 타르타르 소스가 조화를 이뤘다네요. 소비자의 기호에 따라 버거 속을 감싸는 식재료로 부드러운 빵 혹은 쫀득쫀득 찰진 라이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모스버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머스터드 치킨버거를 주문한 후 멤버십 카드를 제시하면 모스 커피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태전그룹이 6일부터 8일까지 이태원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되는 ‘2014 서울국제뮤직페어(이하 ‘뮤콘’)에 노르웨이 프리미엄 빙하수 ‘이즈브레’ 6000병을 지원했다고 합니다. 올해 3회째를 맞이하는 뮤콘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글로벌 뮤직 네트워크 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 대중음악의 해외진출을 돕고 세계 음악인들과의 교류와 협력을 활성화하기 위해 추진하는 글로벌 뮤직 마켓이라네요. 올해 행사의 콘셉트는 ‘MUSIC CONNECTION @ MU:CON’이며, 쇼케이스에는 크레용팝, 빅스, 자우림, 크라잉넛, 버벌진트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션들이 해외 6개국에서 참가한 팀과 화려한 무대를 선보입니다. 이즈브레는 태전그룹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개념 약국 유통 시스템 오더스테이션을 통해 약국에서 만날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빙하수로, 2000년 유럽 및 미국 상표등록 특허청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마시기 좋은 물(The World’s Best Drinking Water)'로 선정됐다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