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키코,이태원 심야 데이트 포착...자연스러운 스킨십에 누리꾼들 "이래도 아니야?"

입력 2014-10-08 12:53


빅뱅 지드래곤과 일본의 모델 겸 배우 미즈하라 키코의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됐다.

8일 한 매체는 이미 수차례 열애설에 휩싸인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의 데이트 사진을 다수 포착해 보도했다. 두 사람은 강남과 이태원 바 등지에서 데이트를 하며 자연스럽게 스킨십과 애정 표현도 아끼지 않아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두 사람은 과거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에서도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8월 25일 지드래곤은 수영장에서 아이스 버킷 챌린지를 하며 "제 두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라며 미즈하라 키코를 지목한 것.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는 2010년부터 여러 번 열애설에 휘말렸다. 크리스마스에 동반 해외여행을 다녀온 정황이 SNS 사진으로 공개되기도 했고, 두 사람이 다정하게 쇼핑을 즐기는 모습이 팬들에게 포착되기도 했다.

지드래곤 키코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드래곤 키코, 대박이네", "지드래곤 키코, 또?", "지드래곤 키코, 이번엔 인정?", "지드래곤 키코, 아이스챌린지때도 의심받았었는데", "지드래곤 키코, 사귀는게 아니면 얼마나 친하길래"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