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부문 고객만족도 1위

입력 2014-10-07 19:25


아시아나항공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항공부문 1위에 올랐습니다.

아시아나항공은 최첨단 친환경 항공기인 '에어버스 380'을 도입하고 '해피맘 서비스' 등 다양한 고객 맞춤 서비스를 선보인 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지난 4월부터 8월까지 서울,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6대 광역시에 거주하고 있는 국민들을 대상으로 1:1 면접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이에 앞서 아시아나는 한국표준협회의 서비스 품질지수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의 국내선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1위를 차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