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 '하이드 지킬 나' 원작 '지킬박사와 하이드씨' 그 내용은?

입력 2014-10-07 17:21


배우 현빈이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로 복귀할 예정이라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현빈(32)이 군 제대 후 4년만에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를 원작으로 한 SBS 새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7일 드라마 제작사는 내년 1월 방영을 목표로 SBS에 편성 받은 ‘하이드 지킬, 나’에 현빈을 캐스팅 했다고 밝혔다.

‘하이드 지킬, 나’는 이충호 작가의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를 원작으로 한 20부작 미니시리즈 드라마다. 이 웹툰은 2011년 포털사이트를 통해 연재돼 큰 인기를 얻었으며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의 로맨틱 코미디 버전이다.

현빈은 ‘하이드 지킬, 나’에서 차가운 까칠남 지킬과 달콤한 순정남 하이드를 모두 소화할 예정으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1인 2역에 도전한다.

제작사 관계자는 “현재 여주인공 등 주요 배우 캐스팅과 놀이동산을 배경으로 한 촬영지 섭외 등에 한창이며 오는 11월 중순께 첫 촬영에 들어 간다”고 밝혔다.

한편, 현빈은 2011년 종영한 인기 드라마 ‘시크릿 가든’ 이후 4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현빈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오랜만이다. 시크릿가든 재밌게 봤는데.”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어떤 모습으로 나올까 기대된다.”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이제 새로 볼 재밌는 드라마가 생겼네 빨리 했으면 좋겠다.” “현빈 하이드 지킬 나, 현빈 다시 안방극장 점령하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