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지킬박사는 하이드씨' 원작 '하이드 지킬, 나' 출연 확정...군제대 후 첫 복귀작 '관심'

입력 2014-10-07 16:06


배우 현빈이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 확정지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관계자에 따르면 현빈이 군 제대 후 첫 드라마 복귀작으로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밝혔다.

'하이드 지킬, 나'는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이충호 작)'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코미디다.

드라마 '49일' '야왕' '잘키운 딸하나' 등을 연출한 조영광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또 '청담동 앨리스'를 집필한 김지운 작가가 대본을 맡았으며 '선덕여왕', '뿌리깊은 나무'을 집필한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나서 기대를 높였다.

현빈은 '하이드 지킬, 나'에서 차가운 까칠남 지킬과 달콤한 순정남 하이드를 모두 연기할 예정으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1인2역에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현빈 하이드 지킬 나, 믿고 보는 현빈 드라마",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오래 기다렸다",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재밌을거 같아",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현빈 하이드 지킬 나, 시크릿가든 이어 대박칠까?", "지킬박사는 하이드씨 현빈 하이드 지킬 나,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