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치료 장비와 전문 의료서비스를 갖춘 크로바내과가 세종 나성동에 세종시내과로서 새롭게 개원을 해 분주히 환자들을 맞고 있다.
크로바내과는 소화기내과, 심장실환, 호흡기, 내분비질환 등 다양한 진료과목을 보고 있으며 위내시경, 대장내시경, 수면내시경 등의 내시경 클리닉도 운영하고 있어 여러 종류의 소화기 질환을 진단하고 치료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세종시내과 크로바내과는 종합건강검진, 공단검진, 5대암검진 등 큰 병원이나 대학병원에 가야만 받을 수 있던 정밀한 검진들을 받을 수 있으며 검진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환자 중심의 의료서비스를 추구하고 있다.
세종 크로바내과의원 정지현 원장은 “세종에서 원스톱 5대암검진이 가능한 병원으로 건강검진을 현명하게 받을 수 있도록 검진전문상담원을 배치하였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이고 섬세한 검진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건강검진 항목이 많다 보니 자신한테 필요한 검사가 무엇인지 모르고 제대로 받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이를 예방하고자 검진전문상담원을 배치 한 것이다.
크로바내과는 여의사가 진료하는 병원으로 부인과 암검진, 유방암이나 자궁경부암, 대장내시경 등과 같이 남자의사한테 검사 받기 꺼려지는 항목들을 편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해 검사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을 줄일 수 있도록 하였다.
이어 새롭게 개원한 세종 크로바내과에서는 “풍부한 의료 경력을 바탕으로 정확한 진단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료를 볼 것이며 체계적인 의료 시스템을 통해 환자의 안전과 진료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