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굿윌치과병원, 사회공헌 활동 ‘꾸준’

입력 2014-10-06 11:19


부산 덕천과 하단, 서면에 지점을 둔 지역거점 네트워크 병원 굿윌치과병원이 세계적인 마술사 최현우와 사회공헌 활동에 나선다.

굿윌치과병원은 오는 10일 부산 MBC 삼주아트홀(최현우 홀)에서 <너랑 나랑 매직쇼>를 개최하고 지역 주민 및 저소득층 아동 800여 명을 초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 ‘최현우 매직쇼’는 굿윌치과병원이 위치한 부산 북구와 사하구, 부산진구 각각의 구청과 연계하여 진행되는 사회공헌 행사다”라며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마술사인 최현우의 공연을 직접 보며 꿈과 희망을 갖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굿윌치과병원은 부산 지역 관공서 및 주민과 연계하여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회복지관 및 직장인, 영/유아 등을 대상으로 무료 구강검진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웃 돕기 성금과 사랑의 쌀 나누기 등 기부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왔다.

더불어 병원으로서 만족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세계보건기구(WHO)가 인증하는 JCI 국제 인증을 취득, 재인증을 앞두고 있다. 이는 국내 치과병원 중 최초로 재인증을 준비하는 것이다.

2년 연속 보건복지부 선정 의료기술 육성산업으로 선정, 부산시의 의료관광 사업 발전에도 앞장서고 있다.

굿윌치과병원 측은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며, 보다 만족스러운 의료 서비스로 지역 주민들의 관심에 보답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