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증권 ‘에셋통장 주식 대이동 이벤트’ 실시

입력 2014-10-06 10:20
NH농협증권이 6일(월)부터 11월 7일(금)까지 한달 동안 ‘에셋통장 주식 대이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셋통장 예탁잔고 2천억원 돌파를 기념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기간 중 타사 대체 입고를 포함한 은행연계자산 1천만원 이상을 입금하고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신청한 고객 200명에게 선착순으로 ‘넥 워머’를 증정한다.

‘에셋(Asset)통장’은 은행과 농축협의 수시 입·출식 예금과 증권사의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 카드 등 금융지주사의 장점을 결합한 복합금융상품으로 NH농협금융지주 출범과 동시에 출시됐다.

NH농협증권 거래실적이 있고 ‘NH채움카드’ 결제계좌로 등록할 경우 금액에 따라 최대 3.0% 우대금리가 제공되며 동 카드의 월 이용실적이 10만원 이상일 경우 인터넷, 모바일, 스마트뱅킹 타행이체 수수료와 당행 CD/ATM 출금수수료가 면제된다.

특히 온라인 주식 매매수수료가 0.013%로 저렴하며 주식거래 시 증권거래수수료(유관기관수수료 제외)의 5%가 NH농협카드 채움포인트로 적립돼 현금 캐시백, 쇼핑몰 결재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고 기부도 가능하다.

차진호 NH농협증권 채움금융팀장은 “에셋통장은 NH농협금융지주 계열사에서 제공되는 각종 서비스들이 투자자들께 실질적인 혜택으로 연결되는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라며 “따뜻한 겨울을 고객들과 함께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증권 홈페이지(www.nhis.co.kr)를 참조하거나 NH농협증권 고객센터(1544-4285)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