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 홈~" 더 태티서 티파니 집 수영장 크기가 쩍…소녀시대 태연, 서현 '부러워'

입력 2014-10-03 22:59
▲"오~ 마이 홈~" (사진=온스타일)

"오~ 마이 홈~"

소녀시대 멤버 티파니의 집 수영장이 뒤늦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티파니는 온스타일 'THE 태티서'에서 태연 서현 등과 함께 LA에 위치한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티파니 집은 휘황찬란했다. 매우 큰 수영장과 화려한 정원 등 대저택의 위용을 뽐냈다.

소녀시대 막내 서현은 "이렇게 쉴 수 있어서 너무 좋다. 공연만 하고 항상 여유가 없었는데 뭔가 마음이 평화롭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THE 태티서'는 태연, 티파니, 서현 의 일상을 공개하는 방송이다. '제시카 & 크리스탈’프로그램에 이어 온스타일이 두 번째 선보이는 리얼 스타 방송이다.

한편, 태티서는 최근 두번째 미니앨범 'Holler'를 발표했다. '태티서 할라'는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펑키한 댄스 곡이다. 또 발라드 곡 'Only U'도 태티서의 감성을 담은 곡으로, 서현이 직접 작사해 관심을 모은다.

더 태티서 티파니 집, 소녀시대 태연 서현 출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더 태티서 티파니 집, 소녀시대 태연 서현, 부럽다" "더 태티서 티파니 집, 태연 서현, 소녀시대 너무 좋아" "더 태티서 티파니 집, 태연 서현, 지금도 소녀시대~ 앞으로도 소녀시대~"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