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말아요 그대’, 윤종신 극찬 “참 좋았어요 그들”

입력 2014-10-03 17:25


‘슈퍼스타 K6’ 심사위원 윤종신이 선 공개된 곽진언 김필의 ‘걱정말아요 그대’를 극찬했다.

선공개된 두 싱어송라이터 곽진언과 김필의 라이벌 미션곡인 들국화의 ‘걱정말아요 그대’는 힘들고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치유하는 가사가 돋보이는 곡.

유니크한 감성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사람은 들국화의 원곡이 가진 매력을 충분히 살리면서도 깊은 울림을 가진 색다른 매력의 무대를 만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특히, 오늘 정오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곽진언과 김필의 무대를 지켜보던 윤종신 심사위원이 눈시울을 붉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더욱 화제를 일으킬 전망.

냉철한 판단력과 촌철살인의 심사평으로 유명한 윤종신 심사위원에게선 좀처럼 볼 수 없었던 모습. 그와 함께 뮤직비디오에는 “슈스케가 진짜 보여줘야 할 무대를 보여줬다”는 윤종신 심사위원의 심사평이 담겼다.

이에 윤종신은 3일 자신의 트위터에 “저 때 저랬구나 내가..참 좋았어요 그들.. 오늘밤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곽진언 김필의 ‘걱정말아요 그대’ 유튜브 영상 주소를 게재했다.

‘걱정말아요 그대’ 윤종신 극찬에 누리꾼들은 “‘걱정말아요 그대’ 윤종신, 빨리 보고 싶다” “‘걱정말아요 그대’ 윤종신, 어땠길래 극찬을” “‘걱정말아요 그대’ 본방 사수 해야지” “‘걱정말아요 그대’ 윤종신, 감동적이었나” “‘걱정말아요 그대’ 윤종신 반응 보니 더 궁금”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