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투게더’ 장윤정이 아들 도연우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는 '인생역전' 특집으로 가수 장윤정, 허각, 배우 전소민, 손호준, 모델 한혜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은 장윤정 출산 이후 예능 첫 출연. 이에 MC들은 “더 쉬다 오지 그랬냐”며 컨디션을 걱정했다.
장윤정은 "출근이 왜 휴가라는 줄 알겠다. 꼼꼼이로부터 휴가"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아들 도연우의 100일 사진은 아빠와 꼭 닮은 외모가 눈길을 끌었다.
장윤정은 아들 사진을 보며 “이 밑(하반신)에 아무 것도 없다”고 말했고 MC 유재석은 “미묘하게 방송용으로 가져왔다”고 말해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도연우의 사진을 본 MC들은 아빠 도경완을 쏙 빼닮았다며 신기해했고 장윤정은 "제가 도경완을 낳았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나 올라간 눈매는 자신을 닮았다며 엄마 아빠를 빼닮은 아들을 자랑했다.
‘해피투게더’ 장윤정에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 장윤정” “‘해피투게더’ 장윤정, 입담 살아있네” “‘해피투게더’ 장윤정, 도경완 판박이다” “‘해피투게더’ 장윤정, 좋겠다” “‘해피투게더’ 장윤정, 행복해보여” “‘해피투게더’ 장윤정, 부러워” “‘해피투게더’ 장윤정, 파이팅” “‘해피투게더’ 장윤정, 역시 피는 못 속여”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