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우, 고준희와 심야 영화 데이트 포착… “YG래퍼 마스타우 누구야?”

입력 2014-10-02 18:51


마스타우가 고준희와 심야 영화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일, 한 매체는 고준희와 마스타우가 심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포착했다고 발표하며 “고준희가 마스터우가 열애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에 고준희와 마스타우 양 측 관계자는 "고준희와 마스타 우는 단지 얼굴을 아는 정도. 왜 이런 열애설이 터졌는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하며 "두 사람은 겹치는 지인이 많아 안면만 있는 사이다. 지인들과 몇 차례 만남을 가졌을 뿐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강력하게 부인했다.

마스타우는 YG엔터인먼트 소속 힙합 프로듀서로 지난 7월 Mnet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에 인기 랩퍼 도끼, 더콰이엇, 타블로 등과 함께 출연해 이름을 알렸다.

과거 Ginnwon(진원)이란 이름으로 활동했으며 지난 2003년 1집 '마스타 피스'를 발매하며 데뷔, 타이틀곡 '문제아'로 활동 한 바 있다. 2집 '마스타 우 파트2'를 낸 뒤 동료 랩퍼 '디지털 마스타'와 그룹 YMGA를 결성해 지난 2008년 '메이드 인 록'을 발매하기도 했다.

마스타우와 고준희의 열애설을 접한 누리꾼들은 “마스타우, 고준희랑 데이트 사진까지 찍혔네”, “마스타우, 고준희랑 정말 사귀나”, “마스타우, 진짜 능력자구나”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