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금 500만원' 솔로 미스코리아…최희 "솔로라 슬프지만, 도전!"

입력 2014-10-02 17:08


'최희 셀카 공개'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상금 500만원' 솔로 미스코리아…방송인 최희 "솔로라 슬프지만, 도전!"

방송인 최희(29)가 자신의 트위터에 투명한 피부가 돋보이는 셀카 사진과 함께 '솔로 미스코리아'에 도전한다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최희는 지난 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도 '솔로 미스코리아'에 도전? 솔로들만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대요. 솔로라 슬프지만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셀카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색 립스틱을 바른 최희가 화려한 꽃무늬의 민소매 블라우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하얀 이를 드러내고 미소를 짓고 있는 최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2014 솔로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중에 하나로,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해 '신청하기'를 누르고 자신의 사진을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예선만 통과해도 '1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진,선,미'에 선발되면 각각 '500만 원', '250만 원', '150만 원'의 상금을 받는다.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도전 소식에 누리꾼들은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최희, 정말 솔로 맞아요?",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솔로 미스코리아 나도 도전해볼까?", "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솔로 미스코리아 이미 진 확정이네요. 예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최희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