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희, 솔로 미스코리아 뭐야? 상금 '500만원'…상큼 윙크 男心 저격~

입력 2014-10-02 17:02


방송인 최희가 솔로 미스코리아에 도전하는 가운데 상큼한 셀카가 공개돼 화제다.

최희는 1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도 솔로 미스코리아에 도전? 솔로들만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다는데 솔로라 슬프지만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최희는 깜찍한 윙크와 함께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또한 투명한 피부에 물오른 미모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최희가 '솔로 미스코리아'를 언급한 가운데 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뜨겁다.

'2014 솔로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한 어플리케이션의 이벤트 중 하나로, 접속해 '신청하기'를 누르고 자신의 사진을 등록하면 된다.

예선만 통과하면 1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진, 선, 미에 선발되면 각각 500만 원, 250만 원, 15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솔로 미스코리아 최희 셀카 남심저격!" "솔로 미스코리아 최희 매력있다" "솔로 미스코리아 최희 셀카 상큼하다 점점 더 예뻐지는 듯' "최희 셀카 솔로 미스코리아가 뭐길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현재 최희는 패션N '팔로우 미4'와 스토리온 '트루 라이브 쇼' 등에 출연하고 있다.

(사진=최희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