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는 매년 주기적인 교육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딜러를 양성하고 있다. 10월 1일에 진행된 10기 교육생 수료식에서는 자체 교육센터의 엄격한 교육을 통해 총 21명의 수료생이 임원진의 격려 속에 배출되었으며, 현재까지 배출된 수료생은 10기 인원을 포함해 169명으로, 실전에서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다.
10기 교육은 태안모터스 내의 자체 교육센터에서 총 8주에 걸쳐 세일즈 프로세스와 차량 사후서비스, 금융과 중고차처리, R/P 등 수입차 딜러로써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과 서비스마인드를 함양하는 목적으로 진행되었으며, 배출된 수료생들은 아우디의 인천, 일산, 목동, 용산, 방배, 한강대로, 도곡로전시장에 투입된다. 이들은 교육센터에서 습득한 실전 노하우를 토대로 전시장에서 고객을 응대하며 수입차 전문가로 거듭날 예정이다.
아우디 공식딜러 태안모터스의 관계자는 “수입차 수요가 크게 증가하면서 수입차 전문딜러를 꿈꾸는 청년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세일즈 경험이 없고, 수입차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태안모터스의 자체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해 수입차 전문딜러로 성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태안모터스의 고객들도 자동차 세일즈맨이 아닌, 아우디의 전문가를 통해 수입차를 구입하고, 관리받을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