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설 부인' 고준희-마스타 우, 함께 심야영화?... 내꺼인듯 내꺼아닌 사이일까

입력 2014-10-02 15:04


고준희 마스타 우 열애설

'열애설 부인' 고준희-마스타 우…내꺼인듯 내꺼아닌 사이?

배우 고준희(본명 김은주)와 래퍼 마스타우(본명 우진원)가 열애설을 부인한 가운데 두 사람의 심야 극장 데이트가 포착돼 눈길을 끈다.

2일 오후 한 매체는 "고준희와 마스타우가 지난달 29일 새벽 1시에 함께 영화를 관람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새벽 1시에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영화관에서 만남을 가졌다고 전했다.

고준희와 마스타우는 주위의 시선을 의식한 듯 따로 입·퇴장을 했고, 마스타우는 영화 관람이 끝난 늦은 밤에 직접 차를 운전해 고준희를 집에 데려다주는 자상함을 보였다고 알렸다. 이에 고준희 측 소속사는 "누가 봐도 고준희인데 몰래 데이트를 하겠나. 그저 친한 지인과 영화를 보러 나온 것"이라 반박했다.

마스타 우는 자신의 본명인 '우진원' 대신 Ginnwon(진원)이란 이름으로 가요계에 등장했으며, 데뷔앨범은 2003년에 발표한 '마스타 피스'다. 이후 YG패밀리 단체 앨범 등에 참여하면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고, 현재 프로듀서로 활약 중이다. 지난 7월에는 Mnet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3'에 심사위원 자격으로 인기 랩퍼인 '도끼', '더콰이엇', '타블로' 등과 함께 출연해 이름을 알리기도 했다.

앞서 한 매체의 열애설 보도에, 고준희와 마스타 우 모두 열애설을 부인했다. 고준희 측 관계자는 2일 한 매체를 통해 "마스타 우와의 열애설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고, 마스타우 측 관계자 역시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 한 번 지인들과 함께 만난 것이 전부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두 사람 모두 열애설을 인정하지 않았다.

고준희 마스터우 열애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준희 마스터 우 열애설, '마스타 우' 실시간 검색어에 있어서 무슨 일인가 했네", "고준희 마스터우 열애설, 마스터 우 누구지?", "고준희 마스터 우 열애설, 심야에 단 둘이 영화도 본 거 아니야?... 아는 사이일 뿐이라니 안 믿겨지는데? "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 방송화면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