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 고덕 국제신도시 앞 서정스마트빌듀오 2차 인기 “어마어마”

입력 2014-10-02 12:41


평택 고덕국제신도시 바로 앞에 위치한 서정스마트빌듀오2차는 수익률이 높고 시세차익도 볼 수 있는 수익형부동산으로서 평택은 물론 강남, 분당, 동탄, 천안, 안성 등지의 분양자와 전국의 투자자, 업계까지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업체에서는 말한다.

정부정책에 의해서 오는 2015년 수서~평택을 오가는 KTX 지제역이 완공되면 서울과 평택을 20분대로 오갈 수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안성ic, 국도38호선에 인접하여 수도권진입이 용이하고 1번 국도로 오산, 수원, 동탄 등이 바로 연결된다고 한다. 이는 서정 스마트빌듀오2차가 서울 생활권일 수 있는 확실한 요건이 되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부동산 관계자들은 “평택 내 395만㎡ 규모의 고덕산업단지 삼성전자 입주 확정, 진위2산업단지 LG전자 입주 확정 등으로 나날이 평택의 부동산가격이 상승 하고 있다”고 언급했으며, “계획대로 삼성과 LG가 평택에 입성 할 경우 부동산 업계에서는 평택인구가 현 40만여 명에서 5년 내에 거의 2배에 이를 것”이라는 전망도 내놓고 있다.

이 단지는 1차, 2차, 3차 총 867가구로 서정리역 최대 규모로 2인 주거가 가능한 공간을 효율적으로 설계해 1인이 주거 시 한쪽 공간은 침실, 서재 등으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공간구성을 극대화 했다. 전 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삼성전자제품, KCC, 이건창호 등 혁신적인 설계로 한층 돋보인다.

실투자금 3,000만원대로 소액투자가 가능하며 향후 시세차익도 기대된다. 인근 부동산 관계자는 “고덕은 대기업들의 산업단지로 근로자들이 많아 공실률 0%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다”며 “특히 서정스마트빌은 인기 평형 주택으로 분양가도 저렴해 추천해주고 싶은 물건이다”라고 말했다.

분양가도 저렴하게 공급되어, 최근 인근에서 분양한 타 단지에 비해 더 합리적인 분양가로 책정된 것으로 최근 전세난에 지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거기에다가 주한 미군부대가 2016년에 평택으로 이전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어 관련 인구 8만여 명이 추가 유입될 것으로 보인다. 그럴 경우 평택지역의 부동산가격이 상상을 초월 할 것으로 예상되어 발 빠른 투자자들이 벌써부터 움직인다는 게 지역민들의 설명이다.

서정 스마트빌듀오 2차는 가구당 분양가격이 8,000만원대다.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이 적용되어 투자자들이 더 안심할 수 있다.

고덕신도시 최대수혜지역 서정리역에 최초 공급되는 상품이기에 서정 스마트빌 듀오 2차는 오픈 전부터 인근 부동산에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서정스마트빌듀오2차는 2013년, 2014년 연속해서 한경주거문화대상에 도시형생활주택 부문 대상을 수상한 곳이다.

분양사무실 관계자는 어떠한 경로로 정보를 얻었든 반드시 분양사무실에 담당자를 확인하고 방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사전예약 방문 시에는 사은품이 제공되며, 주말에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한다.

또한 주택전시관(모델하우스) 위치문자 전송 서비스를 시행 중에 있으며 분양사무실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예약만 미리 한다면 늦은 시간대라도 편하게 방문이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분양 문의 : 1877-8895